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실내등 마트표LED 5분만에 밝게 만들었네요 ㅎㅎㅎ

뫼73 2009. 3. 26. 17:03

안녕하세요. 거의다 알고계시는거겠지만 만약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 올려봅니다. 너무 중복이면 지워주세요 ㅠㅠ..;;
마트에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LED미등이라고 써있는 물건 발견!! 4알(12000원) 구입후 바로 장착해봤습니다.
실내등 앞 뒤 다뜯어내고 아무런 가공없이 그냥 전구교체만 하면됩니다. 순정에 비해 밝아지고 이쁘네요. 전에 타던 차량 실내등

LED 80발정도 심았었는데 어찌보면 그거보다 더한 만족을 주는 제품이네요. (저렴하니까 ㅎㅎㅎ)
경고등도 안뜨고요. 혹시 이제품 번호판등에 넣을수있나요?? 아시는분 리플좀 부탁드려요~
안전운행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p.s 물건자체는 약간 허접해보이기는하지만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는 밝고 한달동안 사용해본결과 나가거나 타지도 않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Volkswagen Golf Online
글쓴이 : 찬아빠(형성원) 원글보기
메모 :